커뮤니티


누구나 선 넘지 않고 왁자지껄

전청조, 결혼만 3번 했다?…“숨겨진 아내 또 있어”

주부22단 0 1,190 2023.11.05 21:45
전 펜싱 국가대표 남현희(42)씨 재혼 상대로 알려졌다가 사기 의혹으로 체포된 전청조(27)씨가 과거 세 번의 결혼을 했다는 주장이 나왔다.

연예부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지난달 3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전씨와 교제했던 남성 K씨의 제보를 인용해 '전씨에게 숨겨진 아내가 또 있었다'는 주장을 펼쳤다. 앞서 전씨는 2018년 제주에서 여성과 결혼식을 올렸고, 2020년 수감 중 남성과 혼인신고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진호는 "전씨의 결혼에 관한 추가적인 제보가 하나 더 왔다. 전씨의 사기극과 직결되는 문제"라며 전씨와 결혼을 준비했던 남성 K씨의 인터뷰 내용을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전씨는 2015년 11월 페이스북을 통해 알게된 K씨에게 먼저 연락을 시도해 만남을 가졌고, 급속도로 연인으로 발전했다. 전씨는 만남 한 달 만에 K씨에게 결혼을 제안했고, K씨는 '예식장을 비롯해서 결혼자금을 송금해 주면 결혼을 준비하겠다'는 전씨 말에 무려 6811만원을 보냈다고 한다.

K씨는 전씨와의 결혼을 꿈꾸고 있었지만 곧 날벼락을 맞았다.

이진호는 "K씨는 전씨와 살려던 청주의 신혼집을 찾아갔다가 큰 충격을 받았다"며 "마땅히 두 사람의 보금자리가 돼야만 했던 이 자리에서 전씨가 여성 A씨와 동거를 하고 있었던 것"이라고 밝혔다. K씨가 보낸 결혼자금 대부분은 전씨가 A씨와의 결혼식 준비와 웨딩 촬영 준비에 쓰였다고 한다.

K씨는 이진호와의 통화에서 "A씨는 안성에 사는 사람이다. (전씨가) 그 사람한테도 결혼하자고 했다. 실제 결혼식은 안 했지만 웨딩 촬영도 했었다. 내가 집을 다 구해놨는데 들어가기는 엄한 사람이 들어가 살고 있었다"고 피해를 호소했다.

이진호는 "정리를 하자면 전씨와 혼인관계로 얽힌 인물은 총 3명이다. 2명의 여성과 1명의 남성"이라며 "전씨가 여성과 두 차례나 결혼을 준비했음에도 불구하고 생물학적으로나 주민등록법상으로 여성이기에 두 명의 여성과는 혼인신고를 하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이진호는 그 증거로 전씨의 주민등록증 사진을 공개하며 "전씨가 (뒷자리) 2번으로 시작되는 여성이었음이 분명하게 기재돼있다"고 강조했다.


http://n.news.naver.com/article/016/0002219144?sid=102

Comments

커뮤니티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